대한민국 No.1 골프박람회 더골프쇼가 가을 시즌을 맞아 광주을 찾아온다.
‘제14회 더골프쇼 in 광주 Autumn’가 2021년 11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광주, 호남 지역의 레저 산업 활성화와 골프 인구 저변 확대를 목적으로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정부가 11월 1일 ‘위드 코로나’ 정책을 발표하면서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위축된 오프라인 시장의 활성화와 광주 및 호남 지역의 골프 인구 확대를 목적으로 열리는 이번 더골프쇼는 벌써부터 관람객들의 관심이 뜨겁다. 특히 더골프쇼 사무국은 올해에만 18번의 전시를 치렀음에도 단 한 번의 전파 사례도 없을 정도로 방역을 빈틈없이 하고 있다.
제14회 더골프쇼 in 광주 Autumn에서는 골프클럽, 의류와 골프용품, 퍼팅 연습기부터 스크린골프, 거리측정기 등 골프 마니아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이 총출동, 골프와 관련된 최신 정보 입수와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골프 장비와 용품 구매가 가능하다.
전시 사무국에서는 행사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등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휴웰스 업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며, 코로나19에서 안전한 관람이 될 수 있도록 입체적인 준비를 했다.
관람객 대상 대응수칙 사전 안내, 방역물품 구매, 일일 단위 행사장 전체 소독, 방역 장비 배치, 문진표 작성, 마스크 및 위생장갑 전원 착용, 발열 체크(3회), 응급 매뉴얼 구비, 동선 간소화 등 방역 관리에 만전을 다해 즐겁고 안전한 관람 여건을 조성할 예정이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약 10만 명 이상의 유저가 다운로드 한 더골프쇼 전용 앱은 서울, 일산, 수원, 인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창원, 경주, 군산, 구미에서 개최되는 더골프쇼의 모든 전시회의 무료 입장은 물론, 박람회를 찾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다양한 골프용품을 저렴하게 비대면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구매 서비스인 더골프쇼마켓 등 더골프쇼를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의 더골프쇼 전용 페이지에서는 박람회 정보는 물론 골프 강의, 흥미로운 골프 관련 영상과 정보가 매일 갱신되며 관람객과 소통하는 골프 전문 박람회로 발전하고 있다.
입장료는 3000원으로 더골프쇼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시 모든 전시를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이 뉴스는 투데이포커스(www.todayf.kr) 공유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