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영화 '범죄도시2' 괴물 형사 VS 최강 빌런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5월 개봉.. 글로벌하게 싹 쓸어버린다!

등록일 2022년04월08일 12시5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영화 '범죄도시2' 괴물 형사

 

최태문 기자 | 대한민국 대표 범죄 액션 영화 '범죄도시2'가 5월 개봉을 앞두고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대한민국 대표 범죄액션 시리즈 '범죄도시2'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와 금천서 강력반이 베트남 일대를 장악한 최강 빌런 ‘강해상’(손석구)을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다시 돌아온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의 압도적인 뒷모습으로 시작부터 이목을 집중시킨다. 가리봉동의 안전을 책임지던 그가 국경을 넘어 베트남에서도 단숨에 범죄자들을 제압하며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마석도’가 어떤 사연으로 베트남에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이유가 어딨어 나쁜 놈은 그냥 잡는 거야”라는 대사는 거침없이 범죄자들을 소탕할 그의 절대적인 존재감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 베트남을 비롯한 캄보디아, 필리핀 등 해외에서 잔인한 범죄를 일삼는 최강 빌런 ‘강해상’(손석구)이 드디어 강렬한 모습을 드러냈다. 자신의 목적을 위해서라면 납치, 살인 등 무자비한 악행을 서슴없이 저지르는 ‘강해상’은 “너 납치된 거야”라는 대사만으로도 역대급 악역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칼 내려놔”라는 ‘마석도’의 제지에도 불구하고, 거침없이 칼을 휘두르는 ‘강해상’은 최강 빌런과 괴물형사의 빅매치에 궁금증을 더한다. 여기에 마동석의 시그니처인 리얼한 맨몸 액션은 물론, 더욱 확장된 스케일의 볼거리까지 더해져 '범죄도시2'를 향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끝으로 전편 '범죄도시'의 명장면이자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진실의 방’이 베트남에서도 등장을 예고해 반가운 재미를 더한다.

 

이처럼 티저 예고편만으로도 통쾌한 액션과 짜릿한 볼거리를 보여주며 또 하나의 범죄 액션 레전드 영화의 탄생을 예고하는 영화 '범죄도시2'는 5월 개봉한다.

 

[뉴스출처 : 김영일기자]

최태문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