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부산시, 인기 예능․드라마 촬영으로 부산관광 열기 지핀다

부산 영상콘텐츠 제작 지원 사업으로 예능․드라마 등 촬영 제작 지원… 총 4편 선정

등록일 2022년10월04일 13시5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잠적 시즌2 – 진영편'

 

조희석 기자 | 부산시는 부산관광공사․부산영상위원회와 함께 한류 콘텐츠를 활용하여 국내외 관광객 몰이에 나선다고 밝혔다.

 

시는 지난 5~6월 '2022년 부산 영상콘텐츠 제작 지원 사업'에 대한 공모와 심사를 거쳐 부산 로케이션 영화, 드라마, 예능 등에 대한 지원작 총 4편(드라마 3편, 예능 1편)을 선정하고 제작 지원을 진행해왔다.

 

선정된 지원작 중 가장 먼저 공개되는 시네마틱 로드무비 ‘잠적 시즌2-박진영편’은 가수 겸 배우 박진영(갓세븐)이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뒤로 하고 홀로 훌쩍 여행을 떠난 모습을 담았다. 부산의 숨겨진 감성 관광스팟 촬영을 마쳤으며, 오는 10월 6일(목)과 10월 13일(목) 밤 10시 30분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를 통해 총 2부작으로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올 하반기 흥행 기대작인 드라마 ‘커튼콜(배우 하지원, 강하늘 주연)’은 10월 24일부터 KBS 채널에서 방송될 예정이며, JTBC 새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은 연내 촬영이 진행된다.

 

시는 부산을 배경으로 한 다양한 한류 콘텐츠가 전 세계 안방으로 찾아가 부산에 대한 호기심과 관심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드라마․예능 촬영지 등을 연계한 홍보 마케팅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박형준 부산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에도 한류 콘텐츠에 대한 전 세계적 관심은 높아지고 있다”며, “영화 같은 도시 부산이 드라마, 영화 등 영상콘텐츠 중심도시로 도약하여 전 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한 부산관광 홍보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출처 : 부산시]

조희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