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버스터즈[사진 제공: 마블링이엔엠]
조희석 기자 | 2년 만에 컴백한 걸그룹 버스터즈가 신보 ‘re:Born’ 공식 활동을 성료했다.
버스터즈(지은, 타카라, 민지, 세이라, 윤지)는 지난 4월 27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re:Born(리:본)’을 발매하고 다양한 분야를 오가며 맹활약을 펼쳤다.
버스터즈의 새 싱글 ‘re:Born’은 지난 2020년 5월 발매한 싱글 ‘Paeonia(피오니아)’ 이후 약 2년 만의 앨범이자 5인 체제로 멤버 재정비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앨범이다. 버스터즈는 재데뷔의 마음가짐과 다부진 포부,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담긴 ‘가장 버스터즈 다운 앨범’을 선보이며 국내외 팬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었다.
버스터즈는 ‘SBS 인기가요’, ‘뮤직뱅크’, ‘쇼! 음악중심’, ‘쇼! 챔피언’, ‘더쇼’, ‘심플리 케이팝’ 등 각종 음악방송 무대를 통해 타이틀곡 ‘풋(Futt)’ 라이브 무대를 선사했다. 버스터즈는 특유의 상큼하고 청량한 무드와 물오른 미모, 눈부신 케미스트리를 발휘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을 자랑했다.
또한 버스터즈는 SBS 특집 다큐멘터리에 출연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버스터즈의 신곡 ‘풋’ 3D VR 뮤직비디오는 첨단 기술력을 접목한 색다른 멀티 콘텐츠의 긍정적인 예로 소개, ‘Z세대 걸그룹’답게 한발 앞서있는 버스터즈의 차별화된 마케팅을 조명했다.
가요계뿐만 아니라 광고계도 버스터즈의 매력에 푹 빠졌다. 버스터즈는 ‘코스모뷰티서울 2022(2022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 홍보대사에 이어 톱배우 이민호가 모델로 활약했던 인도네시아 대표 커피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새롭게 낙점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갔다.
특히 이번 광고 속 BGM으로 버스터즈의 7월 컴백 예정곡 ‘여름인걸’이 사용돼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버스터즈는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과 싱그러운 에너지를 백분 보여주며 남다른 존재감을 내뿜었다.
이렇듯 새 싱글 ‘re:Born’ 공식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버스터즈는 내달 중 톡톡 튀는 서머송 ‘여름인걸’로 기세를 이어간다. 본연의 순수함과 청량함으로 가득 채운 중독성 강한 서머송으로 올여름을 시원하게 물들일 버스터즈의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버스터즈는 현재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뉴스출처 : RN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