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에피그램, 21 F/W ‘스테디 컬렉션’ 출시, 공명, 정호연 모델 선정

등록일 2021년09월06일 15시51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이 이번 FW 시즌을 맞이하여 ‘스테디 컬렉션’을 선보인다. 

 

스테디 컬렉션은 이름 그대로 유행에 구애 받지 않고 꾸준히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을 제안한다. 아무리 시간이 지나더라도 입을 때마다 만족스러운 상품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한 것.

 

이번 FW시즌 첫 선을 보이는 ‘스테디 컬렉션’은 No.1 베스트와 No.2 퀼팅으로 구성된다.

 

베스트는 3가지 디자인으로 코듀로이, 플리스, 친환경 나일론 등 다양한 소재를 적용하여, 초가을부터 겨울까지 믹스매치하여 입을 수 있다. 

 

‘퀼팅’은 최근 길어지고 있는 가을-겨울 사이 간절기에 유용하기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했으며 다섯 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전체적으로 자연스러운 실루엣에 입체 패턴을 고려하여 착용했을 때 편안하도록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에피그램은 이번 시즌의 모델인 배우 공명과 배우 정호연의 화보로 스테디 컬렉션을 소개한다.

 

배우 공명은 최근 SBS 드라마 ‘홍천기’에서 양명대군 역으로 활약 중이며, tvN 예능 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 시즌3에 출연을 확정하며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다. 
 



배우 정호연은 해외 4대 컬렉션(뉴욕, 런던, 밀라노, 파리) 런웨이에 서는 등 모델로서 독보적인 커리어를 쌓아왔으며,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을 통해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에피그램은 코오롱몰에서 9월 6일 이들의 화보와 함께 기획전을 오픈할 예정이다. 스테디 컬렉션 소개와 더불어 간절기 스타일링까지 제안한다.

 

에피그램 형옥현 브랜드 매니저는 “에피그램은 일상 속에서 나만의 순간을 위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며 “스테디 컬렉션은 이번 시즌에 가장 자주 입을 수 있는 옷이 될 수 있도록 작은 디테일까지 완성도를 높였다”고 전했다.  



이 뉴스는 투데이포커스(www.todayf.kr) 공유 뉴스입니다.
한인숙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