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가 운영하는 미 스니커즈 브랜드 케즈(Keds)는 오랜 시간 이어온 브랜드 철학과 메시지를 반영한 ‘블루 매거진(BLUE Magazine)’을 발행했다.
케즈와 콘텐츠 그룹 로우프레스가 함께 만든 블루 매거진은 100여년 간 전 세계인들에게 사랑 받아온 케즈의 역사는 물론 자신만의 ‘맑음’을 찾아 자유롭고 균형있는 삶을 추구하는 MZ세대들의 이야기를 함께 전하며 브랜드의 정체성을 표현했다.
블루 매거진은 브랜드의 상징색이자 책의 이름이기도 한 ‘블루’를 테마로 구성됐다.
‘블루’를 통해 브랜드 전반의 스토리와 메시지를 아우를 수 있는 ‘생활과 삶’을 키워드로 라이프스타일을 큐레이션하는 기회로 삼고, 소비자와 독자들에게 ‘자신만의 맑음’에 대한 질문을 건네며 소통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책의 메인 표지는 파란색을 활용했으며, 내부에는 사진가 정멜멜이 포착한 ‘파랑’에 관한 사진들이 다수 수록됐다. 케즈를 사랑하는 MZ세대들이 추천하는 ‘케즈 부클로고 맨투맨’ 스타일링 인터뷰, 작가 이슬아의 블루 에세이, 분야별 인플루언서 5인방의 인터뷰 등도 담겼다.
1916년에 탄생한 케즈의 브랜드 히스토리와 브랜드 모델 김새론의 모습으로 공개한 2021 F/W 화보까지 총 7개의 챕터로 다양한 콘텐츠를 담아내 케즈의 맑고 순수한 감성을 공유했다.
케즈의 첫 브랜드북인 ‘블루 매거진’은 전국 케즈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선착순 한정수량)에게 증정한다.
한편, SNS를 통해 선공개한 ‘블루 매거진 패키지’도 네티즌들 사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블루 매거진과 케즈 대표 인기 제품인 ‘Keds 부클 로고 맨투맨’이 포함된 감각적인 디자인의 스페셜 패키지다. 브랜드북 발행을 기념해 특별히 제작했으며, 19일까지 케즈 코리아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케즈 관계자는 “케즈만의 맑은 감성과 개성을 다양한 콘텐츠로 구현해 소통하고자 블루 매거진을 발행했다”라며 “케즈의 역사와 철학, 브랜드가 추구하는 지향점 등을 많은 분들과 향유하는 계기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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