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경제=서승아 기자] 부산광역시 광안동 373 블록 가로주택정비사업이 발 빠른 사업 진행을 위해 파트너를 모집한다.
지난 8일 광안동 373 블록 사업대행자인 한국토지신탁은 시공자 선정을 위한 입찰공고를 냈다.
이에 따르면 한국토지신탁은 이달 16일 오후 2시 부산 수영구 수영로 567(광안동) 일대에 위치한 위원회 사무실에서 현장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날 다수 건설사 참여가 이뤄질 경우 다음 달(12월) 10일 오후 2시 현장설명회와 같은 장소에서 입찰을 마감한다.
일반경쟁입찰 방식으로 이뤄지는 이 입찰은 컨소시엄 참여가 불가하다. 이 입찰에 참여하고 싶은 건설사는 현장설명회에 반드시 참석해야 한다.
광안동 373 블록 가로주택정비사업은 부산 지하철 2호선 금련산역, 남천역, 경성대부경대역, 광안역, 이 인근에 있어 교통환경이 우수하다. 아울러 광안초등학교, 호암초등학교, 용소초등학교, 남천초등학교, 동아중학교, 수영중학교, 부산동여자고등학교, 경성대학교 등이 밀접해 학군이 뛰어나다.
한편, 이 사업은 부산 수영구 남천바다로9번길 71(광안동) 일원 9299.4㎡에 지하 5층~지상 35층 규모의 공동주택 4개동 약 524가구 및 오피스텔 57실 등을 신축할 계획이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