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경제=권혜진 기자] 슬로미는 지난 11월 12일부터 22일 10일간 진행된 탄소매트 와디즈 펀딩에서 목표 금액 대비 1388%를 달성으로 이번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슬로미는 "이번 프로젝트에서 선보인 탄소 전기매트는 순면 100%ㆍ40수 원단으로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을 제공하는 제품"이라며 "캠핑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코지 베이지 컬러, 침실 인테리어와 매치하기 쉬운 클래식 그레이 컬러를 채택했다"고 밝혔다.
슬로미는 이번 와디즈펀딩을 통해 선보인 코지베이지, 클래식 그레이 컬러와 샌드그레이, 미드나잇 블루, 극세사 그레이 총 5종의 라인업을 갖추게 되면서 자신만의 개성 있는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색감과 고급스러운 패턴 제품 완성할 수 있게 됐다.
슬로미 관계자는 "올겨울 첫 한파 주의보가 내려진 이후 난방비 절약을 위해 탄소매트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면서, "슬로미 또한 제품 경쟁력 강화를 위한 디자인 특허 출원 완료와 다양한 컬러와 합리적인 가격대의 탄소매트를 라이브 커머스 및 홈쇼핑 등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선보여 작년 대비 출고량이 190%가량 증가했다"고 전했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