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아유경제_재건축] 대흥연립 소규모재건축, 감리자 선정 ‘시동’

등록일 2021년12월13일 21시31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아유경제=서승아 기자] 서울 구로구 대흥연립 소규모재건축사업이 협력 업체 선정을 향한 도전을 알렸다.

13일 구로구는 대흥연립 소규모재건축 감리자 선정을 위한 입찰공고를 냈다.

이에 따르면 이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며 오는 23일 오전 10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해 입찰을 마감한다.

대흥연립 재건축사업은 지하철 7호선 남구로역 도보 4분 거리,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 1ㆍ7호선 환승역인 가산디지털단지역이 도보 10~15분 이내에 있어 트리플 역세권 입지를 갖췄다.

아울러 구립유치원과 구로남초등학교가 인접하고 이마트, 마리오아울렛과 가리봉 재래시장 등이 근교에 있어 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며 약 15만8000명의 근로자들이 근무하고 있는 구로디지털단지 및 가산디지털단지 사이에 위치해 직주접근성이 뛰어나 분양 및 임대수요가 양호한 입지로 평가받고 있다.

한편, 이 사업은 구로구 우마1길 44(가리봉동) 일대 연면적 1만6304.86㎡에 지하 2층~지상 7층 규모의 공동주택 3개동 162가구 및 부대복리시설 등을 신축할 계획이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서승아 기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