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아유경제_연예] 이승연 “2021년… 다이어트 성공과 건강 되찾았죠”

등록일 2021년12월30일 09시2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아유경제=김민 기자] 갑상선기능저하증을 고백한 배우 이승연이 건강한 근황을 전했다.

그는 작년 갑상선기능저하증을 고백하며 대중의 걱정을 받았다. 당시 그는 무기력증가 체중증가가 제일 힘들어 헬스케어 기업을 찾아가기도 했다.

이후 10kg을 감량한 이승연은 이달 30일 본인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렸다.

이승연은 "2021년 한 해는 나에게 정말 많은 변화가 있었던 한 해였다. 다이어트를 하면서 건강도 되찾게 됐고 그러면서 생활도 달라지고 나니 나이에도 할 수 있는 게 너무 많다는 걸 다시 한번 깨닫게 되는 계기가 된 것 같다"라며 "2022년도에는 모든 분들이 더 건강하고 활기찬 한 해를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그는 이어서 "영양소의 균형을 맞춰 하루 세끼 식사를 챙겨 먹고 규칙적인 식생활 습관을 지키고 무리한 운동이 아니라 내 몸에 맞춰서 관리를 받다 보니 감량한 체중의 90% 이상이 체지방에서만 빠져 라인과 사이즈가 완전히 변해 10kg을 뺐는데 사람들은 그것보다 훨씬 많이 뺀 것처럼 보인다고 하더라"라며 감량 후 달라진 미모를 뽐냈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민 기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