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에이티즈, 4·5월 유럽 6개 도시 9회 공연 투어

등록일 2022년03월14일 18시1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에이티즈' (사진 = KQ엔터테인먼트 제공)

 

조희석 기자 |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유럽으로 월드투어의 열기를 이어간다.

 

12일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이티지는 오는 4월부터 5월까지 유럽 6개 도시에서 '더 펠로우십 : 비기닝 오브 디 엔드(THE FELLOWSHIP : BEGINNING OF THE END)'를 총 9회 펼친다.

 

4월23일 스페인 마드리드 팔라시오 비스탈레그레(Palacio Vistalegre)를 시작으로 같은 달 30일 영국 런던 OVO 아레나 웸블리(OVO Arena Wembley), 5월4일 프랑스 파리 아코르 아레나(Accor Arena), 같은 달 8일 독일 베를린 메르세데스 벤츠 아레나(Mercedes-Benz Arena), 12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AFAS 라이브(AFAS Live)에서 무대를 선보인다. 폴란드 바르샤바 공연 정보는 추후 업데이트한다.

 

특히 마드리드, 런던, 베를린에서 공연은 1회씩 추가해 더 많은 팬들과 호흡한다.

 

특히 이번에 에이티즈가 공연하는 곳은 현지의 유서 깊은 공연장들이다. 런던의 OVO 아레나 웸블리는 영국 록의 전설 '비틀스'부터 스웨덴의 세계적인 팝그룹 '아바(ABBA)', 미국 팝스타 비욘세 등이 거쳤다.

 

또 파리를 대표하는 대형 공연장 중 하나인 아코르 아레나 무대 역시 미국 팝스타 마돈나, 브리트니 스피어스 등이 섰다.

 

앞서 에이티즈는 지난 2019년 당시 데뷔 4개월 만에 '에이티즈 - 더 익스페디션 투어(ATEEZ - The Expedition Tour)'를 통해 북미 5개 도시 및 유럽 10개 도시 매진을 기록했다.

 

KQ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약 2년 만에 대면 공연이 속속 재개되며 많은 K팝 아티스트의 해외 투어 발표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유럽 국가들에서 아레나급 공연을 이어가는 에이티즈의 행보가 특히 눈에 띈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지난 1월 서울에서 '더 펠로우십 : 비기닝 오브 디 엔드'의 막을 올렸다. 이후 미국으로 건너가, 5개 도시에서 아레나급 투어를 통해 총 7만여 팬을 만나고 돌아왔다.

 

[뉴스출처 : 김영일기자]

최태문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조희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