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영화 '만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게 있어', 부가서비스 공개

3월18일부터 IPTV 및 VOD 서비스 오픈!

등록일 2022년03월19일 12시1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영화 '만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게 있어'
'

 

최태문 기자 | 가진동, 송운화, 왕정 등 대만 최고의 스타들이 출연한 아시아 흥행 판타지 로맨스 '만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게 있어'가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IPTV ·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만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게 있어'는 붉은 실로 인연을 맺어주는 ‘월하노인’이 된 샤오룬이 현생에서의 연인이었던 샤오미에게 새로운 사랑을 찾아주는 임무를 맡으며 벌어지는 시공간 초월 판타지 로맨스 영화로, 3주 연속 자국 흥행 1위를 시작으로, 홍콩, 싱가폴, 대한민국 등 아시아 전역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흥행 신드롬을 일으켰다.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의 구파도 감독이 자신의 소설 [월노]를 각색하여 영화화한 작품 '만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게 있어'는 국내 관객들이 사랑하는 대만 청춘 로맨스 장르에 저승과 이승을 오가는 판타지 요소를 더해 색다른 매력의 판타지 로맨스를 자랑한다.

 

붉은 실로 인연을 맺어주는 월하노인 역에는, 가진동과 왕정이 캐스팅돼 코믹과 감동을 모두 소화하며 관객들을 영화 속 세계로 이끈다. 여기에 '나의 소녀시대'의 로코 흥행퀸 송운화가 세상을 떠난 연인을 그리워하는 여주인공 역할을 맡아 애절한 감정선을 완성해 낸다.

 

소재, 연출, 연기 3박자는 물론, 대만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며 동반 신드롬을 일으킨 엔딩곡과 ‘꽃보다 남자’ 대만판 OST 등 우리에게도 익숙한 곡들이 연달아 나오며 귀까지 즐겁게 하는 영화이다.

 

아시아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만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게 있어'가 드디어 IPTV ·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특히, 전 세계에서 최초로 한국에서 부가 서비스를 런칭할 계획이라 눈길을 끈다.

 

한국의 영화사가 공동 제작에 참여해 주목을 받기도 한 '만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게 있어'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월드 프리미어를 가진 데 이어 부가서비스 또한 전 세계 최초로 진행하며 한국 영화 시장과 관객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주고 있다.

 

'만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게 있어'의 IPTV 및 VOD 서비스는 오는 3월 18일 금요일부터 시작되며 SK Btv, KT 올레tv, LG U+tv, 케이블TV VOD, 스카이라이프, 구글플레이, 웨이브, 티빙, 카카오페이지, 시리즈온,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뉴스출처 : 김영일기자]

최태문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