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항공고, F5 전투기 도입 및 학부모 총회
박미영 기자 | 경기항공고등학교 오세춘 교장은 학교의 새로운 미래를 위한 메타버스 스쿨 시연회를 3월 18일 비대면 학부모 총회에서 실시했다.
이번 학부모총회에서 2022학년도 경기항공고등학교의 교육과정 설명 및 학교생활, 진학지도, 담임선생님과 대화의 시간 등 학교안내의 시간을 가졌다. 학부모들은 화상회의를 통해서 학교생활의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
교무기획부장(유형진)은 "경기와 서울의 유일한 항공고등학교로서 학교 메타버스 운영을 통하여 3D 모델링 비행, 드론시뮬레이션 등을 운영하여 온라인 환경을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총회를 통해서 학부모님들의 궁금점을 해소하고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마련됐다.
아울러 광명시 경기항공고등학교에서는 최근 F5전투기 도입 기념식 행사를 개최하여 학부모님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경기항공고등학교 오세춘 교장, 박승원 광명시장, 경기도의회 유근식 의원, 광명시의회 이형덕 의원, 임오경 국회의원실 사무국장 등 40명 내외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를 가졌다.
민주시민특기교육부장(김종표)은 “학생들의 교육공간과 광명시 명물로 주민과 외부 귀인 방문 시 좋은 안보 교육 항공기로 활용 예정”이라고 말했다.
[뉴스출처 : 광명교육지원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