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은 회의 중'
조희석 기자 |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코미디 스페셜 '셀럽은 회의 중'이 3월 30일 오전 11시 온라인 제작발표회를 진행한다.
넷플릭스 단독 코미디쇼를 제안받은 셀럽파이브 멤버들의 우당탕탕 아이디어 회의를 담아낸 코미디 스페셜 '셀럽은 회의 중'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코미디언 송은이, 김신영, 안영미, 신봉선이 모여 이름 그대로 ‘셀럽’이 된 셀럽파이브와 넷플릭스의 만남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넷플릭스 '이수근의 눈치코치'로 국내 스탠드업 코미디의 새로운 도약을 이끈 김주형 PD와 탄탄한 미션형 스토리텔링과 세련된 연출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넷플릭스 '신세계로부터'를 연출한 고민석 PD가 의기투합하고 개성 가득한 4인 4색의 셀럽파이브가 모여 세상 어디에도 없는 코미디 스페셜을 완성시켰다.
보통의 코미디쇼와 달리, 코미디언들의 일상에서 펼쳐지는 회의와 ‘무대에 오르기 직전’까지의 과정을 담아낸 '셀럽은 회의 중'은 카페부터 감자탕 집, 대기실 등 일상의 모든 장소를 코미디쇼 무대로 만들며, 시종일관 멈출 수 없는 웃음과 빅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전 세계 시청자들로 하여금 K-POP, K-DRAMA에 이어 K-코미디의 매운맛에 푹 빠지게 할 '셀럽은 회의 중'의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바쁘시더라도 꼭 접속하시어 함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뉴스출처 : 김영일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