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영화 '모비우스',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압도적 1위

개봉 2주차에도 꾸준한 흥행 예고

등록일 2022년04월06일 08시5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영화 '모비우스'

 

최태문 기자 | 마블의 새로운 안티 히어로 탄생과 더불어 강렬한 액션으로 호평 받고 있는 영화 '모비우스'가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했다.

 

희귀 혈액병을 앓는 생화학자 '모비우스'(자레드 레토)가 흡혈박쥐를 이용해 치료제를 개발하는 과정에서 세상을 구원할 힘과 파괴할 본능을 가지게 되며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모비우스'가 개봉과 동시에 5일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개봉 첫 주말 전체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4/4 오전 7시 기준)에 따르면 '모비우스'는 개봉 주말인 1일부터 3일까지 204,472명의 관객을 동원, 누적 관객 수 312,056명을 기록하며 개봉 첫 주말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이는 '뜨거운 피'(51,325명), '배니싱: 미제사건'(13,532명) 등 경쟁작을 압도적으로 제치고 이뤄낸 성과로, 올해 마블의 첫 번째 안티 히어로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한다.

 

북미에서도 극장가를 사로잡으며 흥행 레이스의 포문을 열었다. 박스오피스 모조에 따르면 지난 4월 1일 북미에서 개봉한 '모비우스'는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약 3910만 달러의 흥행 수익을 거뒀다.

 

또한 북미를 포함해 일본, 멕시코, 중동, 브라질, 인도네시아 등에서도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 전 세계 극장가를 사로잡은 독보적 흥행 존재감을 확인케 한다.

 

“마블 영화의 새로운 장을 여는 계기”(메가박스, chjs****), “새로운 히어로의 탄생! 2편이 기대된다”(CGV, sd******), “풍부한 볼거리. 시간가는 줄 모르고 봤다”(CGV, su******), “지루한 부분 없이 액션, 몰입감 완전 좋았다”(롯데시네마, 김**), “마블은 언제나 옳다!”(메가박스, raew****) 등 실관람객의 호평을 끌어내고 있는 영화 '모비우스'는 개봉 2주차에도 꾸준한 흥행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기대감을 더욱 높이는 영화 '모비우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뉴스출처 : 김영일기자]

최태문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