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쿠폰의 여왕'
조희석 기자 | 부동산, 비트코인, 주식보다 쿠폰을 선택한 그녀들의 화끈한 쿠폰 플렉스 범죄 코미디 '쿠폰의 여왕'이 ‘쿠폰으로 FLEX하는 법’이 담긴 특별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쿠폰 모으기가 삶의 유일한 낙인 전업주부 ‘코니’와 셀럽을 꿈꾸는 초보 유튜버 ‘조조’가 쿠폰 비즈니스에 착수한 뒤 소시민에서 일약 백만장자에 등극한 모습으로 시작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쿠폰으로 벌어들인 돈으로 각종 슈퍼카들과 최신 무기들을 쇼핑하는 모습, 전용기로 여행을 떠나 진정한 플렉스를 즐기는 모습까지 공개되어 풍성한 볼거리를 예고한다.
‘다시는 쿠폰을 무시하지 말 것’이라는 카피는 과연 두 사람이 어떻게 평범한 쿠폰으로 백만장자가 될 수 있었는지, 그리고 또 위험천만한 쿠폰 비즈니스를 시작한 이들에게 앞으로 어떤 예측불허의 사건들이 펼쳐질지 궁금증과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쿠폰 플렉스 범죄 코미디 '쿠폰의 여왕'은 사상 최대 쿠폰 범죄 실화를 바탕으로 한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남다른 스케일, 시종일관 터지는 코미디와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캐릭터들의 활약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작품이다.
특히 [가십걸]의 내레이션과 '겨울왕국'의 주인공 ‘안나’ 목소리로 국내 관객들에게 친숙한 배우 크리스틴 벨과 인기 시리즈 [킬링 이브], [와이 우먼 킬], 영화 '크루엘라'등에 출연하며 대세 배우로 떠오른 커비 하웰-밥티스트가 완벽한 연기 호흡과 케미를 자랑하는 쿠폰의 여왕들로 변신했다.
여기에 코미디 연기의 달인 폴 월터 하우저, 배우로 변신한 실력파 뮤지션 비비 렉사, 그리고 베테랑 배우 빈스 본까지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들이 합류해 시종일관 웃음을 터트리는 맹활약을 예고한다.
쿠폰으로 플렉스하는 주인공들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특별 영상 공개로 기대를 더하는 쿠폰 플렉스 범죄 코미디 '쿠폰의 여왕'은 오는 4월 27일 개봉한다.
[뉴스출처 : 김영일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