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특수요원 빼꼼'
조희석 기자 | 17년간 전 세계를 사로잡아 온 레전드 캐릭터 ‘빼꼼’의 화려한 스크린 복귀를 알린 영화 '특수요원 빼꼼'이 더욱 업그레이드된 액션과 풍성한 볼거리를 기대케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특수요원 빼꼼'의 메인 예고편은 시작부터 게임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재기 발랄한 액션 장면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17년간 전 세계를 사로잡아 온 빼꼼이 극장으로 돌아온다!’는 카피로 글로벌 레전드 캐릭터 ‘빼꼼’의 화려한 스크린 복귀를 알리는 가운데, 정식 스파이 요원이 되기 위해 다양한 동물 캐릭터들과 함께 훈련하는 ‘빼꼼’의 모습은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뿐만 아니라, ‘빼꼼’과 스파이 듀오 활약을 예고하는 NEW 캐릭터 바다표범 ‘디키’는 귀여운 매력으로 패밀리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인 가운데, 빼앗긴 슈퍼칩을 되찾기 위해 바다와 고공을 넘나들며 악당에 맞서 싸우는 ‘빼꼼’의 화려한 액션은 업그레이드된 볼거리로 올여름 극장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2004년 단편 애니메이션을 시작으로 국내외 유수 영화제에 초청, 수상하며 웰메이드 애니메이션임을 인정받아온 ‘빼꼼’은 2006년 TV 시리즈가 EBS와 투니버스에서 방영되고, 영국 BBC에서도 수출되며 글로벌 인기 캐릭터로 자리매김했다.
그 인기에 힘입은 ‘빼꼼’은 극장판 장편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어 '빼꼼의 머그잔 여행'(2007), '슈퍼빼꼼: 스파이 대작전'(2017), 그리고 세 번째 극장판 '특수요원 빼꼼'까지 개봉을 앞두고 있는 것. 더욱 화려해진 볼거리와 스펙터클한 액션으로 치장한 이번 작품은 올여름 극장가에 또 한 번 ‘빼꼼’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스펙터클한 액션과 화려한 어드벤처를 엿볼 수 있게 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개봉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특수요원 빼꼼'은 의문의 악당에게 빼앗긴 슈퍼칩을 되찾아 세상을 구하고 진정한 특수요원이 되기 위한 ‘빼꼼’의 버라이어티 육해공 어드벤처를 담은 영화. 오는 6월 1일 개봉한다.
[뉴스출처 : 포탈뉴스(김영일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