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대전 서구,‘사랑의 결실, 작은 결혼식’1호 커플 탄생

싱그러운 5월의 노루벌에서 작지만 특별한 웨딩마치

등록일 2022년05월30일 15시5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대전 서구,‘사랑의 결실, 작은 결혼식’1호 커플 탄생

 

조연정 기자 | 대전 서구는 지난 29일 노루벌적십자생태원 메타세쿼이아 숲에서 올해 첫 번째 ‘사랑의 결실, 작은 결혼식’을 진행했다.

 

올해로 3년 차를 맞이한 ‘사랑의 결실, 작은 결혼식’은 예비부부가 직접 만드는 작지만 뜻깊은 결혼식을 지원하여 건강한 결혼 문화를 확산하고 만혼과 비혼 추세 심화에 따른 인구감소 가속화에 대응하는 취지의 사업이다.

 

이날 행사는 50여 명의 가까운 친지와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주례 없이 간소한 절차로 진행되었으며, 예비부부가 직접 선정한 예식 공간인 서구 대표 생태청정지역 노루벌적십자생태원의 경관과 어우러져 한층 특별함을 더했다.

 

주인공 부부는 “결혼하려면 비용이 만만치 않아 식을 미루며 고민하던 중에 서구에서 지원하는 작은 결혼식을 알게 되어 기쁜 마음으로 신청했다”라며, “소중한 추억을 선물해주셔서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강민구 미래전략실장은 “청년들이 관습과 형식, 경제적인 부담에서 벗어나 결혼의 가치에 집중할 수 있도록 결혼친화 시책을 지속 추진하여 합리적이고 건강한 결혼문화 확산에 적극적으로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다음 달에는 보라매공원과 서구 관내 파티룸에서 ‘사랑의 결실, 작은 결혼식’ 2, 3호 커플 행사가 연이어 열릴 예정이다.

 

[뉴스출처 : 대전시 서구]

조연정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