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서현♡나인우, 알콩달콩한 ‘수비 커플’! (징크스의 연인)

서현, 깜박거리는 두 눈+볼 빵빵! 애교 향연으로 귀여움 폭발!

등록일 2022년06월28일 16시4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 제공: KBS 2TV 수목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선공개 영상 캡처

 

조희석 기자 | 서현이 뜬금없는 애교로 나인우를 당황하게 한다.

 

오는 29일(수)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연출 윤상호/ 극본 장윤미) 측은 5회 방송을 앞두고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URL : https://tv.naver.com/v/27590409 )

 

앞서 술에 취한 슬비(서현 분)와 그녀를 돌보느라 쩔쩔매는 수광(나인우 분)의 티격태격 케미가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특히 문득 잠에서 깬 슬비가 수광에게 입을 맞췄고, 이에 놀란 그가 가슴을 부여잡고 혼자 얼굴을 붉히는 모습은 안방극장의 설렘 지수를 폭발시켰다.

 

27일(오늘) 공개된 영상 속 슬비는 집에 돌아온 수광에게 대뜸 얼굴을 들이밀어 눈길을 끈다. 수광은 두 눈을 깜빡이며 자신을 바라보는 슬비의 모습에 “눈에 뭐 들어갔어?”라며 걱정한다. 슬비는 수광이 자신의 행동을 알아봐 주지 않자 “안 통하네”라는 말과 함께 이번에는 입술을 열었다, 닫았다를 반복하기도. 그는 그녀의 알 수 없는 행동에 당황하는가 하면, 이내 관심 없는 척 급히 자리를 피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슬비는 자신의 애교에도 수광이 꿈적하지 않자 “튕기는 걸 해봐야 하나?”라며 뾰로통한 표정을 지어 귀여움을 자아낸다. 반면 욕실에 들어선 수광은 “왜 저러는 거야?”라며 슬비의 행동을 떠올리다 올라가는 입꼬리를 감추지 못하며 “귀엽네”라고 진짜 속마음을 드러내 ‘수비 커플’의 앞으로를 더욱 기대하게 했다.

 

선공개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너무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워 슬비”, “실망시키지 않는구나. 격하게 기다려진다 수요일”, “공수광 가만 안 둬. 누가 그런 거 하래. 귀엽게”, “슬비 수광이 둘이 너무 귀여워” 등 열띤 반응을 보였다.

 

슬비의 애교 향연으로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하는 가운데, 그녀의 행동이 수광과의 관계에 어떤 영향을 불러올지 본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한다.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이고 있는 ‘수비 커플’ 서현과 나인우의 로맨스 케미는 오는 29일(수)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출처 : KBS2TV]

조희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