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빅토리콘텐츠
조희석 기자 | 인기리에 방영 중인 KBS 2TV 수목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이 종영의 아쉬움을 달래줄 OST 합본 앨범을 공개한다.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징크스의 연인’은 슬비(서현 분)와 수광(나인우 분)의 운명을 뛰어넘는 로맨스와 이들을 둘러싼 인물들의 얽히고설키는 스토리를 속도감 있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서현과 나인우를 비롯한 배우들이 완벽한 연기 합을 자랑하며 극을 흥미롭게 이끌어 가는 가운데, XIA(준수)부터 서현, 이솔로몬, 하동연, 릴리릴리까지 명품 보컬들이 OST에 대거 참여해 리스너들에게 귀호강을 선사하고 있다.
‘징크스의 연인’ OST 합본에는 뮤지컬과 가요 등을 넘나들며 활발히 활동 중인 OST 강자 XIA(준수)의 ‘기억을 실어 온 바람’과 통통 튀는 트로피컬 사운드와 함께 서현의 청량한 목소리가 더해진 ‘Milky way’가 담긴다.
또한 스윗하고 설레는 보이스 곡으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이솔로몬의 ‘알아채줘요’를 비롯해 그리움을 담은 가사로 아련한 감성의 진가를 담은 하동연의 ‘애수’, 개성 있고 시원한 보컬이 돋보이는 릴리릴리의 ‘넌 나의 기적이야’ 등 총 다섯 곡을 만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드라마 ‘사내맞선’, ‘빈센조’ 등을 통해 탄탄한 음악 구성으로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였던 박세준 음악감독이 참여한 총 30곡의 스코어로 풍성하게 꾸며진다.
‘징크스의 연인’ OST 합본은 8월 3일 낮 12시 발매, 드라마의 여운을 이어가며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예정이다. 이 밖에도 실물 앨범 안에는 미공개 사진도 함께 포함돼 있어 팬들에게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렇듯 ‘징크스의 연인’ OST는 매주 개성과 실력을 겸비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드라마를 보다 풍성하게 만들며 드라마만큼이나 음악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KBS 2TV 수목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은 3일(오늘) 밤 9시 50분 방송되는 15회와 4일(내일) 최종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뉴스출처 : KBS 2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