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남동소래아트홀, 10월 15일‘올더웨이(All the way)’개최

등록일 2022년09월20일 16시2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남동소래아트홀, 10월 15일‘올더웨이(All the way)’개최

 

이호민 기자 | 남동소래아트홀은 뮤직드라마 '올 더 웨이' 를 오는 10월 15일 오후 7시 소래극장에서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인천의 4개 문화예술회관과 인천에서 28년째 활동 중인 전문예술단체 극단 십년 후가 공동으로 작품을 제작하여 첫 번째로 남동소래아트홀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뮤직드라마 '올 더 웨이(All the way)'는 ‘연안부두’, ‘이별의 인천항’ 등 작품의 배경인 인천과 관련된 노래는 물론 ‘푸르른 날‘, ’젊음의 노트‘등 추억의 히트곡과 ’올 더 웨이‘라는 창작곡 등 관객의 귀를 즐겁게 해 줄 다양한 장르의 18곡의 넘버를 기반으로 한 주크박스 형태의 공연으로 초연 작품임에도 부담없이 몰입할 수 있으며 세련된 편곡으로 젊은 세대들의 취향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연출은 극단 십년 후 송용일 대표가 대본 집필은 뮤지컬 '모래시계', 영화 '헌트'의 제작에 참여하며 최근 가장 핫한 극작가로 유명해진 오세혁 작가가 맡았다.

 

뮤직드라마 '올 더 웨이(All the way)'는 전석 20,000원으로 인터파크와 엔티켓을 통해 9월 15일 오후 2시부터 예매 가능하며, 공연장을 찾는 65세 이상 관객에게 50% 경로 할인을, 부부가 함께 관람 시에는 30% 할인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뉴스출처 : 인천시남동구]

조희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